오피사이트: 유흥의민족 - [강남-올클럽풀싸롱(노마진대표)] 유미⭐재방확정!!⭐짱짱한 C컵 !! 슬래머와 불밤썰⭐ | 달림후기

유흥의민족 최신정보 오피사이트 오피후기 달림정보 안내
유흥의민족 최신 유흥정보 새로고침
유흥의민족
  • 텔레그램야동
  • 일수대출
  • 레플리카
  • 성인알바
  • 중고폰
  • 유흥의민족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유흥의민족 고정주소 유민.com 주소창에 입력하면, 바로 유흥의민족 접속됩니다.

메이저 온라인 카지노
한국미녀
토토사이트 알파벳
1xbet
카지노 사이트

[강남-올클럽풀싸롱(노마진대표)] 유미⭐재방확정!!⭐짱짱한 C컵 !! 슬래머와 불밤썰⭐

작성일 23-11-23 14:14

유흥의민족 달림후기 작성자 정보

유흥의민족 달림후기 조회 1,075회

유흥의민족 달림후기 내용

① 방문일시 : 어제

 

 

 

② 업종명 : 풀

 

 

 

③ 업소명 및 이미지 :  올클럽

 

 

④ 지역명 : 강남

 

 

 

⑤ 파트너 이름 및 이미지 : 유미

 

 

 

⑥ 업소 경험담 :

 

 

 

오랜만에 풀클럽을 찾았습니다.

 

여러군데 다녀보다가 최근에는 가능한곳으로 ㅋㅋ

 

눈치보면서 마진대표님한테 고고 ㅋ

 

아무래도 요즘 다들 영업을 못해서 그런지

 

초이스본 처자들~ 꽤 괜찮았네여ㅎㅎ

 

어제도 일끝나고 친구놈과 술한잔한뒤 남아있는 아쉬움 . . .

 

친구놈 겨우겨우 설득해 같이 데리고 갔습니다

 

혼자가는거보다 둘이간다면 부담금액이 적어지기 때문이죠 ^^

 

항상 찾던 마진대표님한테 전화하여 현재상황을 확인한뒤 

 

출발했습니다

 

7시쯤에 갔는데도 애들이 많다하여 갔더니 정말 많더군요

 

초이스는 15명좀더 본거같네요

 

친구놈은 추천 그런거없이 싸이즈만 본다며 자기가 초이스한뒤

 

저는 추천받아 5명중 유미라는 친구를 앉혔네요

 

어려보이는 로리스탈 친구가 잇길래 이러면 안되지만 . .. 

 

(몸매는 로리가아닌 슬래머!!)

 

뽀얀 젓가슴을 만져보고 싶어 대표님에게 물어보니 안그래도 

 

로리로리한 매력때문에 인기가많다고..

 

간단히 얘기나눈뒤 들어오는 유미.. 가까이서보니 홀복안에 

 

보이는 C컵이넘어보이는가슴에 불끈 . . !!

 

거기에 티팬티 . . . 하 진짜 어리고 귀엽다고만 생각하여 

 

앉혓는데 티팬티를보니 감정주체가 안됩니다 곧바로 

 

키스하며 엉덩이를 만지작만지작

 

근데 이친구 어린게 맞는지 은근슬쩍 만져주는스킬.. 

 

그리고 와 키스스킬이 장난 아닙니다

 

혓바닥으로 아랫입술과 윗입술을 스윽 올리는데 환장 

 

하겟더군요

 

그이상은 친구 눈치가 보여 스킨쉽을 제데로 못하겟더군요

 

이럴줄 알면 혼자올걸 ㅠㅠ

 

한탄하며 한타임이 끝난후 친구놈과 같이 호텔 직행..ㅎㅎ

 

친구놈 보내고 본격적으로 놀기 시작햇습니다

 

다행히 룸에서 저와 관심사가 동일했던게 있어서 많이 

친해졌던..^^ 같이 샤워도 하고 몸매감상도하고

 

샤워하면서 가슴도 살짝빨아보고..^^ 대충 씻기고 와서 바로 코

박죽하면서 애무하는데 유미는너무 잘느끼는편이더군요

 

털도 별로없는편이고 가슴도 너무예쁘고조그만게 

 

나올덴다나와서 ... 애무 한10분을넘게한듯.. 올라와달래서 

 

장갑착용하고들어가는ㄷㅔ..

 

확실히 체구가작아서 조이는맛이 장난아니네요..키스도하면서 

 

신나게박다가 들고도 박다가 마지막은 뒤태 후배위 보면서 

 

박는데 허리춤에 해놓은 문신에 큰 골반 엉덩이 보면서 

 

시원하게 싸버렸습니다..

 

정말 간만에 갔는데 자주가고싶어지는 술자리 였습니다

 

역시 유흥은 운빨!!!